티스토리 뷰

광주은행 영업시간 및 ATM 시간

자산@ 2021. 2. 22. 13:02

 

광주 은행은 전국에 영업점이 있기도 한데요. 지역 은행중에서도 규모가 상당히 큰편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광주은행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실제 은행원들의 근무는 오후 6시까지 하겠지만 영업창구는 시간이 다릅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광주은행 영업시간

 가장 우선 광주은행 영업시간은 시중은행하고 비슷하죠. 대부분 은행들은 아침 9시에서 저녁 4시까지 운영을 하고있는데요. 정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영업점별 확인하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확이늘 하시려고 한다면 저처럼 정식 광주은행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돼요. 가장우선 영업점을 확인하시려면밑에에 있는 영업점포스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영업점 검색

 영업점 내용을 안내 눌러 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 페이지가 나올건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영업점으로 체크해 보시고 지역을 입력해주신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해 주세요.

 

광주은행 영업시간

 

실제 영업점 운영시간

 그럼 해당 영업점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게 되어지죠. 제가 몇군데 광주은행 영업시간을 찾아봤는데 당연히 아침 9시에서 저녁 4시까지 운영한다고 소개가 나오더라요. 이러한 방법으로 은행의 세부정보가 나온답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365코너 찾기

 또한 방문하신 분들이 아침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대에 사용하려고 한다면 ATM기긱를 사용한다면 되어 지셔요. ATM기기는 위치마다 사용할수있는 시간이 약간씩 상이한데요. 이러한식으로 365코너 선택을 해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ATM운영시간

 이 지점의 경우는 아침 7시에서 저녁 22시까지 ATM기기를 사용해볼수가 있다고 나오고있네요. 이번엔 광주은행 영업시간과 ATM기기의 사용시간 조회해보는법 안내해보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