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자산@ 2021. 1. 22. 02:41

 

반갑습니다 여러분 휴일을 맞아 영화 보시러 가는 분들 많을 텐데 이번엔 영화와 연관있는 정보를 설명해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경북 구미 지역에서 영화를 보러 가는 분들이라면 오늘 내용이 도움이 될듯 한데요 미리 살펴 보시면 좋을 구미 cgv 상영시간표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구미 CGV 상영시간표 보기

여러분들이 보고싶어 하시는 영화가 각각 있다고 하시다고 하면 시간표를 미리 보고 극장에 가시는 것이 훨씬 더 좋을 수가 있답니다 그렇게 해야 필요치 않은 시간 낭비를 하지도 않고 희망하는 영화를 바로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구미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가 존재 하는지 소개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미 CGV 상영시간표

 

CGV 극장찾기

가장 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CGV라고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상영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답니다, CGV로 검색을 해주신 후에 하단쪽에 보이는 극장 찾아 보시기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보다더 편리하기도 한데요.

 

구미 CGV 상영시간표

 

CGV구미 선택

이러한 방법으로 극장 찾아보시기를 눌러주시길 되어지셨다면 전국 전체 극장을 선택을 해 주시고 확인을 할 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 부분에서 경상도 지역을 선택해 준 후에 하단쪽에 나오는 세부 지역에선 CGV 구미를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구미 CGV 상영시간표

 

CGV구미 극장안내

그럼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해있는 구미 CGV에 관련 되어진 간략한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거에요 보시면 이러한식으로 구미 CGV에 대해 소개가 되어져 있는데 총 10개 이상 연관을 보유하고 있고 1640좌석 규모를 자랑합니다.

 

구미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영화시간표 보기

또한 화면을 살짝 더 내려보게 된다고 한다면 여러분들이 가장 알고자 하셨었던 구미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거에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일자를 선택을 하여서 볼수도 있고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좋을듯하네요면 예매가 가능한 남은좌석 도움되는 부분도 같이서 소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구미 CGV 상영시간표

 

구미CGV 주차장 안내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 내용들도 같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영화를 관람 한 고객분들 이라면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보실수 있습니다 건물내 주차가 맞이하시는 건물 뒤편에 있는 제 2의 주차장을 무상으로 사용해보실 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구미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답니다 이번의 소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