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아이디 비번 찾는 방법

자산@ 2020. 12. 31. 14:42

 

어서오세요 요즘에 애플 제품 이용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렇게된다면 애플 아이디 하나씩 있으실텐데요. 공통적으로 이용이 되어 지는 애플 아이디이기도한데요. 하지만 이 애플 아이디를 분실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럼 여러 애플 서비스 이용이제한되요. 이번엔 애플 아이디의 PASSWORD를 찾아보는법 알려드릴거에요.

 

애플 아이디 비번

 

애플 아이디 비번 찾기

애플의 제품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는 계정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공통적으로사용이 되어 지고 관리가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런 계정을 각각 관리하는 화면이 있는데요. 바로 애플 아이디이기도 한대요.

 

애플 아이디 비번

 

AppleID관리 페이지

 이렇게 가장우선 Google포털사이트에서 애플 아이디라고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포털사이트에선 검색해도 안나왔네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거나 appleid.apple.com 라고입력을 해보셔도 돼요.

그럼 이제 애플의 아이디 사이트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시건데요 이 부분에서 계정 정보를 찾을수 있답니다.

 

애플 아이디 비번

 

하단  ID/암호 찾기 메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죠 이 화면에서 하단에 보신다면 애플아이디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고 하는 문구가 있을거에요. 여기 부분을 클릭을 해보신다면 애플 아이디 비번찾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실 텐데요.

 

애플 아이디 비번

 

비밀번호 찾기

이렇게 아이디 가장우선 입력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안문자 입력해본후에 하단에 있는 매번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애플 아이디 비번을 찾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하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조건은 두개가 있죠.

 

애플 아이디 비번

 

암호 재설정 하기

 가장 우선 암호 재설정 기능과 보안 질문 재설정 기능들이 있는데요. 애플 아이디 비번을 찾아보시기 위해는 <암호 재설정>버튼을 클릭해서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에있는 <계속>버튼을 클릭을 해서 애플 아이디의 비번을 찾는 단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플 아이디 비번

 

2가지 인증방법

 이제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어 지실거에요. 애플 아이디를 어떻게 찾을건지에 관련 되어진 질문이랍니다. 첫번쨰로 본인의 계정아이디 이메일로 변경할수가있는 바로가기를 보내주게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보안질문에 응답해서 맞출경우 애플 아이디의 Pass를 재설정 해보는법이 있답니다. 여러분 간편한데로 해 주시게 되면 되겟죠.

 

애플 아이디 비번

 

새암호 설정

그럼 이제 이렇게 비번을 바꿀수있게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애플의 제품을 이용하시다고 하면 애플 아이디 계정이 필수적이라서 이렇게 찾아주면되요. 어렵지않게 바꾸실수있을거에요.

 

애플 아이디 비번

 

암호 변경 완료

이제 비번이 정상적으로 변경이 완료되어졌죠. 자 그럼 이제 이용하고 계신 애플 제품들의 계정에 다시 LOGIN 해주십시오. 이번엔 애플 제품들의 아이디 또는 Pass를 찾아보는법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