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크루트 글자수세기 이용하기

자산@ 2020. 5. 12. 15:32

 

안녕하세요. 최근에 경기가 무척이나 어렵다고 하네요. 그렇다 보니 신규 채용도 많이 줄어든것 같기도 한데요. 오늘은 취업을 할때 필요한 인크루트 글자수세기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대부분 이력서와 함께 자기소개서를 같이 첨부하게 되어지는데요. 회사마다 정해져있는 글자수 제한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인크루트 글자수세기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먼저 여러분들도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인르루트로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먼저 이동을 하셔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을 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실겁니다. 이중에서 제가 표시해놓은 부분을 살폅쇠면 글자수세기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보이실거에요.

 

 

 

이부분을 눌러주시게 된다면 바로 간단하게 이용해볼수가 있는 인크루트 글자수세기가 나오게 됩니다. 사용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에 그냥 붙여넣기를 하시면 되는데요.

 

 

보시면 인크루트 글자수세기에 붙여넣기 하면 공작을 포함한 글자수와 포함하지 않은 글자수 그리고 간혹 byte로 제한하는곳도 있어 byte계산도 함께 해주게 됩니다. 안내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