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자산@ 2019. 10. 19. 17:53

 

 

 

양키게임입니다. 오늘은 재미난 게임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준비한 게임은 바로 마인블럭스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28버전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2D로 되어진 마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에다가 무료이죠. 

 

 

 

준비한 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는 플래시 게임이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가 필요가 없습니다. 조작방법이나 플레이 방식도 마크와 동일한데요.

설치 하지 않고 간단하게 마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늘안내해 드린데로 설치 없이 플래시 버전으로 플레이 해보시면 됩니다.

 

 

 

이번에 준비해본 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는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상당히 많은 부분이 업그레이드 되어졌더라고요. 그래서 참고영상 같이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이번 최신버전에 어떤점들이 업데이트 되어졌고 새로운 아이템들은 무엇이 생겼는지 리뷰영상도 아래 준비해두었으니 같이 한번 보시고 플레이 해보세요. 해외에서는 이 게임이 상당히 인기가 많아서 커뮤니티들도 많더라고요


 

 

3D로 하면 어지럽거나 머리아프신분들은 조금더 아기자기하게 플레이 해볼수 있는 2D버전인 마인블럭스로 이용해보세요. 아래 첨부해드린 버전은 1.28최신전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인데요. 조금 기다렸다가 Play Mine Blocks를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이 되어지실겁니다.

 

 

조작: 마우스
이동키: W,A,S,D
공중부양: W키 연타(크리에티브모드시)
달리기:  방향키 연타
블럭만들기: Shift + 클릭
아이템창: 1~9
임무: R 인벤: E 버리기: Q 도움말: H (조합법) 치트입력: T
메뉴: ESC 스크린샷: f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