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 새롭게 구하셔야 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뉴스를 보니 최근에 실업률이 엄청나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안그래도 경기도 어려는데 코로나 까지 터지면서 더욱더 힘들어졌는데요. 오늘은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대부분 인터넷으로 집에서도 모든 정보를 얻게 되었는데요. 일자리 정보 역시 인터넷으로 얻는게 더 편리하고 쉬워진듯합니다.오늘은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는법 알려드릴건데요.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먼저 이렇게 여러분들도 벼룩시장으로 검색을 해보시고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 안내를 해드릴게요.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우측의 신문지역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면 전국의 벼룩시장 선택을 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이중에서 충청/대전 지역을 먼저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천안아산 지역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천안 아산 지역의 일자리 신문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보시면 우측에 신문모양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이중에서 구인구직 부분을 눌러주셔야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종이신문 보실수가 있도록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죠.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게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