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방법

자산@ 2020. 4. 27. 22:19

 

최근에는 동전을 정말 잘 사용하지 않게 된것 같아요. 그렇다 보니 저는 동전이 생기면 저금통에 모아놓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한번씩 교환을 해야할때가 있어요. 오늘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알아내는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인터넷으로 우선은 지점을 찾아보고 전화를 해서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번거롭긴 하지만 모든 지점이 동전교환기를 준비해둔것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따로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안내를 하는것도 아닌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주변에 가까운 농협으로 필터링을 해서 전화번호를 알아내시고 나서 직접 전화를 하신후에 교환기가 있는지 문의 하시는게 좋습니다. 지점 검색을 하려면 이렇게 우선 검색을 해서 이동해야합니다.

 

 

 

농협의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하단에 보시면 영업점찾기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겁니다.이곳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주변의 영업점을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ATM까지도 조회가 가능하긴 하지만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은 따로 조회를 해볼수가 없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위치의 은행을 찾아주세요.

 

 

그리고나서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전화번호가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전화를 직접 하셔서 물어보시는것 밖에는 방법이 없답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해는방법 안내를 해보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