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시럽카드 혜택 모음보기

자산@ 2019. 10. 16. 16:2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NH에서엄청나게 파격적인 카드인 시럽카드가 나왔었죠. 너무나도 파격적이었기에 사실 런칭이 되어지고 1년도 가지 못한채 농협에서 서비스 중단이 되어진 카드입니다. 하지만 이미 만들어두신 분들이라면 혜택을 끝까지 누릴수가 있어요.

 

 

 

카드의 유효기간 까지는 가능한데요. 그 사이 분실이나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 가입이 불가능하며, 기간 연장은 할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농협에서 너무 과한 고객 서비스(?)를 한탓에 손해만 나는 카드였기에 해지가 되어지게 된것인데요.

 

 

 

자 그럼 오늘은 시럽카드를 이미 발급받아두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있죠.

먼저 신용카드에 대한 내용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워낙에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만능 카드인데요. 연회비는 기본적으로 국내전용이라면 8000원이 있습니다.

 

 

 

총 13개의 멤버십을 하나의 카드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시럽카드 전면 바코드를 통해서 다양한 멤버쉽 포인트를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사용이나 적립이 가능한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이용 가능한 멤버쉽 가맹점들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가맹점들이 있는데요. 조금더 자세히 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쇼핑 / 편의점에서도 보시면 굉장히 많은 가맹점과 제휴처들이 있어요. 그리고 F&B 부분에서도 파리바게뜨, 롯데리아, 베스킨라빈스등등 아주 아주 다양하고 패션뷰티부분도 많습니다. 그외에도 영화나 레져부분에서 메가박스, 원마운트, 하나투어, 교보문고등이 있고, 주유소는 SK,GS칼텍스,S-OIL이 가능합니다.

 

 

그외의 서비스들인데요. 해외쇼핑할인도 되어지는데요. 5%할인이나 되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대중교통 역시 할인이 되어지는데 이용금액의 5%가 할인이 되어지며, 농협의 인터넷,모바일,스마트,텔레뱅킹등의 이체 수수료가 10회면제가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파격적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조기 상품 폐지가 된것인데요. 체크도 있어요.

 

 

체크카드도 있었는데요. 현재는 보이시는것처럼 신규 발급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기존에 가입해두신 분들이 계속 사용할수가 있는 부분들인데요. 가입대상은 개인이며, 연회비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없습니다. 그리고 이 카드 역시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신용카드와 비슷하게 제공이 되어지게 됩니다. 13개의 멤버십을 하나의 카드로 사용하게 되어졌는데요. 기존의 시럽앱을 실행해서 사용하지 않고도 카드의 바코드를 보여줌으로써바로 바로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하기까지한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은 모바일쿠폰 서비스인데요. 아까 보신것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이 되어지는데요. 가맹점이 쪼금 다릅니다.

홈플러스, GS25, CU, 미니스톱, GS왓슨스, 코엑스몰, 11번가, NS몰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스시로
아리따움, LF패션, 더바디샵, 미샤(온라인)
메가박스, 원마운트, 하나투어, 교보문고
SK에너지(엔크린), GS칼텍스, S-OIL

 

 

그리고 역시 해외쇼핑역시 가능하며 대중교통 버스/지하철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농협 시럽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미 가입을 해두신 분들이라면 정말 잘 발급을 받아두신건데요. 많은 가맹점들이있으니 받을수 있는 혜택은 모두 누리셔야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