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4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표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동차 구매관련해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정말 신차들도 많이 나오고 페이스리프트

 

모델들도 이쁜게 너무 많죠.

 

오늘은 쉐보레 4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차와 준중형 차량인 스파크와

 

아베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경우 100만원 구매 혜택이 있어요.

 

그리고 스파크 EV 모델의 경우에는 별다른 혜택이 없군요.

 

그리고 아베오 쉐보레 4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은 70만원 혜택이 있네요.

 

 

그다음에는 이제 준중형과 중형모델까지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마 이쪽에있는 차량을 가장 많이

 

구매하실것 같은데요.

 

준중형, 중형 쉐보레 4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준중형인 크루주네요. 크루주는 최대

 

160만원까지 혜택이 있어요!! 이번달 혜택이

 

아주 좋은데요.

 

말리부 4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은은 무려

 

10%나 할인입니다. 오 조건 아주 좋네요! 

 

 

 

쉐보레 임팔라 4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은

 

사실 별로 없군요. 아마도 신차라 그런지

 

파격적인 조건은 아닌것 같네요.

 

쉐보레 올란도 역시 조건이 아주 좋네요.

 

100만원 / 120만원의 혜택이 있군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자료인데요.

 

차량 구매 고려중이신 분들은 참고하고 구매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