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

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애플의 제품인 아이폰과 관련있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겁니다. 애플 제품의 계정은 Apple ID를 통해서 관리가 되어지고 있네요. 애플의 서비스들을 이용하려면 ID와 비밀번호를 알아야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를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보도록할 건데요. 설정해둔 애플의 계정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을때 이용하시면 되어지십니다. 2가지로 방법이 제공이 되어 지는데 질문에 답하기, 등록한 메일로 변경링크 받기인데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애플 계정에 로그인을 하지 못하고 있으시다면 비밀번호를 찾으셔야하군요. 이는 Apple ID라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해 주실 수 있어요.

요기를 누르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여지시는 AppleID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실 텐데요. 이 부분에서 애플의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는 문구가 있겠네요.

 

 

바로가기

 

 

바로가기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잊어버린 암호를 재설정하시거나 잠금을 해제하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ID를 입력해준후에 하단에 있는 보안문자를 입력을 하고 계속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글머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이 부분에서 <암호 재설정>을 눌러 주신 후에 계속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본인확인을 위해서 2가지 기능이 나오게 되어 지죠.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이런 식으로 가입한 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링크가 가는 방법과, 보안질문에 답하기 기능이 있죠. 선택 하셔서 이제 계속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선택 하게된 질문에 따라서 비밀번호 재설정 모드가 실행이 되어지는데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리고 나서 이제 이런 식으로 이러한 방법으로 재설정을 할수가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이부분에서 8자 이상, 대소문자와 숫자 한개 이상을 입력 해서 새로 입력을 해주세요.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

그럼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가 재설정이 되시게 되었어요. 오늘은 애플 계정을 위한 아이폰 비밀번호 찾기를 안내해봤습니다. 사실상 찾는것은 불가능하고, 이런 방법으로 본인계정 확인 과정을 통해서 재설정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계정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