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에 언론에도 빈번히 출연하시는 가수분인데요. 자기 본인의 목소리를 소신껏 발표하시는 정말멋있는 분이십니다. 얼마전에는 길가에버려지다라는 노래를 이효리씨와 전인권씨 함께 함께 불러 발표를 하기도 했었죠. 파트2도 나오기도 했더라구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집회 영상을 보다보니 소개하는 이 노래가 흘러나오더군요. 그래서 소개하는 이 노래 다시 오리지널 원곡으로 들어 보고 싶어서 준비했네요. 음원보다도 라이브가 정말 더욱 좋은분이시죠. 그래서 라이브의황제, 공연의신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해요. 오늘은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라는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워낙에 좋은 노래들이 많으셔요. 1989년도에 가수로 대뷰를 하시게 되었어요. 대뷰곡은 '텅빈마음'이라는 노래 입니다. 현재는 드림팩토리라는 회사를 설립하시고 직접 프로듀싱도 하시면서 활도을 하고 계신 것이죠.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례적으로 정규 1집 앨범부터 현재까지 발표 하셨던 앨범 모두 직접 제작을 하셨다고해요. 정말 대단하시죠^^ 현재 화제가 되어지고 있는 가수이신 이승환씨입니다. 거리에서 덩크슛과 이노래 자주 들리곤해요.

위에는 라이브로 감상해 보실수있는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 참 감동적이죠!! 저도 지금 즉시 다시 감상하는데 정말 감동적이네요.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역시 음원보다 이런 식으로 라이브가 더좋은것 같습니다.

살아있는듯한 애드립이 느껴지는것같은데요!! 노래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무대이에요. 역시 라이브로 들어야하실것같네요. 감상 하고있으면 그 감정이 형태로 바로 전해져서 가슴 먹먹해지기도 하실것같네요!!

위에 준비해본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노래듣기는 정말 너무나 좋아요 오늘은 라이브 동영상으로만 두편을 준비해 보았어요.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감상 하고만 있어도 그 감동이 형태로 바로 전해지는데요. 이 현장에 있으셨 다면 더더욱 감동적이었을텐데.. 실제로 가신후에들어 보게 되어진것과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동영상으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