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 이용 안내 1분정리
자산@ 2024. 4. 9. 13:47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제품에 대한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는 다양한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서비스 안내
고객센터에서는 삼성 케어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담 방법을 제공합니다. 전화, 챗봇, 이메일, 수어 상담, 서비스센터 방문, 출장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
- 일반 상담: 1588-3366
- 삼성 케어 플러스: 1588-4190
서비스 가능 제품:
- 삼성전자 제품은 모두 고객센터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 월-금 09:00-19:00, 토 09:00-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혼잡도 확인 및 예약:
- 현재 혼잡도와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선택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상담 내용 |
링크 |
챗봇 상담 |
|
이메일 상담 |
|
원격 상담 |
|
전화 상담 예약 |
|
수어 상담 |
|
삼성 케어플러스 상담 |
|
출장 서비스 예약 |
방문 안내
- 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453-1번지 삼성스토어 강동 4층
- 운영시간 :
- 월~금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 연락처 : 1588-3366
수리 가능 제품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스마트폰
- 태블릿
- 웨어러블기기
- ...
찾아오는 길
- 주차장 : 건물 1층 및 지하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
- 교통편 :
- 자동차
- 버스
- 지하철
항목 |
내용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월-금 09:00-19:00, 토 09:00-13:00 |
서비스 가능 제품 |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등 |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453-1번지 삼성스토어 강동 4층 |
주차장 |
건물 1층 및 지하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
교통편 |
자동차, 버스, 지하철 |
링크 |
[강동센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