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스파 제품을 사용하다가 작동 오류나 제품 이상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AS를 받아보세요. 안마의자 , 목어깨 안마기, 마사지건 등의 제품을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다면 아래 안내를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안내

제스파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 02-579-2933
  • 운영시간 :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접수 방법

제스파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다음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AS를 접수해주세요.

  • 전화 접수 : 고객센터 전화로 접수 가능
  •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를 통해 AS 접수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카카오톡 상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

 

보증기간 안내

제스파 제품의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마의자 : 2년 또는 3년 (일부 경우)
  • 안마의자 제외 제품 : 1년

 

보증기간 내에 문제 발생 시 택배비는 제스파가 부담하며, 보증기간 이후에는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품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여 빠른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제스파 AS 비용 안내

제품에 따라 AS 비용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크기

수리 비용

극소~소형

15,000원 ~ 30,000원

중형

25,000원 ~ 40,000원

대형

30,000원 ~ 60,000원

이형

40,000원 이상

 

안마의자 매뉴얼 및 자주 묻는 질문

안마의자 매뉴얼을 다운로드하고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안마의자 매뉴얼 다운로드

 

안마의자 매뉴얼 다운로드

항목

내용

제스파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79-2933

제스파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 ~ 오후 1시)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제스파 보증기간 안내

안마의자: 2년 or 3년안마의자 제외 제품: 1년

제스파 AS 접수 방법

AS 접수 신청서 작성하기

제스파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크기별 수리 비용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이상으로 제스파 제품의 AS 및 고객센터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스파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 신청서 작성하기

나와 가까운 매장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