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 은 국내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은행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믿음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기업인터넷뱅킹 은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안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업인터넷뱅킹 은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데 주로 사용되며, 주요 업무로는 결산자료/증명서 발급 등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기업뱅킹

 

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소개

하나은행 의 기업 인터넷뱅킹은 기업의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하나은행 의 공식 홈페이지 에서 접속 가능하며, 주소는 biz.kebhana.com입니다. 첫 화면에서는 기업뱅킹 가이드를 통해 이용 방법에 대해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가입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거래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해야 하며, 이후 온라인에서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업인터넷뱅킹을 통해 소식 및 공지사항 확인,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상담, 영업점 자동화코너 정보, 증명서 발급, 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전반적으로 상시 가능하지만 일부 업무에 대해서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홈페이지 의 고객센터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안내 표

항목

내용

홈페이지 주소

biz.kebhana.com

가입 방법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거래 영업점 방문 후 신청

서비스

- 소식 및 공지사항 확인-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상담- 영업점 자동화코너 정보- 증명서 발급- 기업인터넷뱅킹 서비스 안내

이용시간

전반적으로 상시 가능하나 일부 업무에 대한 이용시간 확인 필요

 

하나은행의 기업 인터넷뱅킹은 기업의 은행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손쉬운 가입 절차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기업의 은행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기업뱅킹

공동인증서 인증센터 안내 인증센터 하나은행ocp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