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하나은행 소속의 카드발급사로, 해외여행 증가에 맞춰 해외이용 특화카드를 내세우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에게 연결되는 방법과 분실 및 재발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와 업무별 부서번호로 나뉘며, 평일 09:00 ~ 18:00시에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금융사고 및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가능합니다. 상담은 대표번호 1800-1111로 이루어지며, 각 부서별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서

전화번호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ARS

1800-3000

해외이용안내

08-1800-1111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으로 나뉘어 각각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보이는 ARS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는 이메일 상담, 제안 및 칭찬, 자주하는 질문 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을 위한 개인회원 상담 단축 번호는 1번을 누른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상담원 연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빠른 상담과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서비스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신청 ARS

1800-3000

해외상담

82-1800-1111

도난, 분실 및 해제

1599-1133

모니터링 사고예방팀(FDS)

02-2003-3919

 

 

고객센터 바로가기

홈페이지 연결하기

하나카드 홈페이지 가기

하나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