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이라 영화보시러 가고자 하신 분들도 참 많이 계실겁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cgv의 영화 상영 시간을 정확히 알아보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자그러면 목동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알려드릴거에요.

 

 

목동 CGV 상영시간표

무조건적으로 방문을 하셨었다가 원하시는 영화가 바로 바로 상영하지 않아 오랜기간동안 기다려봤던분도 있으실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서 편안하게 목동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게 좋을 텐데요.

 

 

cgv검색후 극장찾기

방문 하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상영정보를 보시고자 하시다고 하면 cgv라고 검색 해보면 되는데요. 그러면 홈페이지가 바로 바로 나오는데 하단쪽에 나오는 극장찾아 보시기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원하는 극장 선택하기

그렇게 하고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되질겁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이렇게 서울지역을 선택해 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cgv목동을 선택해주십시오.

 

 

극장에 대한 안내 제공

목동 cgv를 골라 주시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보시는것과 같이 소개가 가장우선 나오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총 8개의 스크린이 준비되어있고, 1372석 규모의 좌석이 마련되어져 있는데요.

 

 

최신영화 시간표 확인가능

이렇게 보시는것과같이 영화별로 몇 시에 상영을 하고 있는지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시간표 뿐아니라 하단쪽에 보시면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예매가능한 나은좌석 도움되는부분들도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또한 마우스 올려보시면 예매가 가능한 남은좌석도 나와요. 목동 CGV 상영시간표 보시고 싶으셨던 분들 이렇게 보시면 돼요.

 

 

목동 cgv 주차장 안내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정보들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 cgv 사용을 하는 고객분들이라면 티켓 제시해 주시게 되면 1시간 무상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거든요. 이번엔 목동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해 드렸어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네요.

목동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