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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씨티 은행 고객 여러분. 씨티 은행의 최근 소식과 고객 센터 관련하여 중요한 정보를 안내드리려 합니다. 씨티 은행은 귀중한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씨티 은행 소비자금융 업무 폐지 안내

  1. 씨티 은행은 2022년 2월 15일부터 신규 대출과 카드 가입을 중단하였습니다.
  2. 소비자금융 업무는 단계적으로 폐지되며, 2022년 2월 25일부터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하반기부터 영업점도 폐쇄될 예정입니다.
  3. 2025년 이후에는 수도권 2곳과 지방 7군데만 운영할 계획입니다.
  4. 자세한 내용은 씨티 은행 소비자금융업무 단계적 폐지에 따른 은행 이용자 보호계획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씨티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인터넷뱅킹 문의: 02-3704-7700
  • 은행업무, 거래, 명칭 도용신고센터: 1588-7000
  • 시티카드 문의: 1566-1000

 

고객 상담 응대 방식

  •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제공.
  • 이메일 상담과 원격지원 안내 서비스 제공.
  • 원격지원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2시, 오후 2시 ~ 오후 4시 가능합니다.

 

조치 안내

  • 씨티 은행 고객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적절한 대처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 씨티 은행 소비자 금융 서비스가 점차 중단될 예정이니 참고하시어 필요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약

한국 씨티 은행에서는 개인신용대출 대환 제휴/비제휴 프로그램에 관한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제휴은행으로는 KB국민은행과 토스뱅크가 있으며, 대환 대출을 신청하시면 금리우대, 인지세 면제, 자동 상환 절차, 가계대출 규제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KB국민은행 앱 또는 영업점 방문, 토스뱅크 앱에서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앱에서는 제휴대환대출로 이자를 낮추고 기존 대출 이자도 바로 갚는 등의 경험담도 있습니다.

 

토스뱅크에서 제휴대환대출에 대한 안내 문자를 받으셨다면, 토스뱅크 제휴대환대출 안내 페이지 를 참고하여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제휴대환대출 안내 페이지 ※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 신청대상: 신용점수 상승, 연소득 상승, 부채감소 등의 사유로 신용상태에 변동이 있는 경우 다만, 신용상태의 개선이 경미하여 당행의 금리인하 승인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등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모바일앱 내 설정 메뉴 > 금리인하요구권 신청하기
※ 다른 사람의 계좌로 입금을 요청 받았다면 100% 대출 사기니 주의해주세요. 또한 본인 명의 계좌로만 대출금을 갚을 수 있어요.
※ 신용점수나 연 소득이 오르거나 씨트은행 고객센터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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