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수 노래모음 BEST

최성수 노래

이번엔 1980년대 참 인기가 엄청 좋으셨던 가수분이시군요. 최성수씨의 노래를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안내한 곡들어보며 매우 좋을듯한데요. 완전 좋은 노래 곡들이 다양한 가수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으로 유명한 작곡겸 가수이기도하시는데요. 대부분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를 주로 발표를 하셨네요. 웬만한 노래 곡들이 직잡 작사와 작곡을 하셨었던 자작노래 이기도하답니다. 1983년도에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 되었어요.

최성수 노래

최성수 노래

풀잎사랑, 동행, 해후, 남남, 기쁜우리사랑은등등의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있으십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최성수 노래모음을 통하여모두들어볼수가 있으실 겁니다. 듣고 있으면 그때쯤 아련한 추억들이 떠오르게 되기도 하실건데요.

최성수 노래

최성수 노래

간만에 들어보시는 최성수 노래모음입니다. 명곡들이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참 들어보기 좋답니다. 하단에는 대표 히트한 노래들만 들어간 모음집이에요. 이 모음을 통해 모두 들어볼수가 있으시죠. 한번 들어보기 해보도록 할까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노래는 Youtube에서 찾아왔는데요. 어떤 곡들이 모아포함되는지 궁금하시던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여기에 보면 1번부터 9번자기 재생목록이 보여지실건데요. 순서대로 노래가 재생이 되어지는군요.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적인 히트곡들이에요.

또한 상단에 준비를 해본 최성수 노래모음으로도 모두 들어 볼수가 있네요. 왼쪽상단에 보면 골라감상을 해보실수가있게 되어 져있답니다. 오늘 안내해본 최성수 노래모음 신나게 감상을 하세요. 감상을 저도 하고있는데 참 들어 보기 좋으며, 즐겁습니다.

 

관련기사
 

노사연바램가사 노래듣기 최신곡

노사연바램가사 노래듣기 이번 신곡♬ 즐겨라 인생 블로그에서 이번에는 요즘 인기 절정인 트로트노래 한곡을 안내해드려보고자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요즘 안내해보는 이노래 참 자주 들어 보고 있답니다. 노사연씨의 신노래인 바램이라고 하는 노래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 워낙에 요즘 인기있기에 많이들 들어 봣을듯 한데요. 안내해보는 이노래 참 멜로디도 정말 좋지만 저는 솔직히 말해서 가사가 최고로 좋은거 같습니다. 가사 한마디 한마디가 어떻게 보면이렇게 공감이 되는지... 지나온 세월을 돌이켜보면서 약간은 슬픈 생각도 들게 되는 데요. 아마도 국민들이 바램 노래들을 좋아하게된게 가사가 가슴에 와닿고 공감이 되어 있어서가 아니실까라고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노래도 정말 뛰어나고 멜로디,리듬 너무너무 좋네요..

자세히 보기...

 

돌아가는 삼각지 노래듣기 [배호]

돌아가는 삼각지 노래듣기 [배호] 반가워요 뮤직가이드 입니다. 한국의 엘비스프레슬리로 불리우는 1960년대를 대표하시는 가수인 배호 선생님의 곡인 돌아가는 삼각지를 포스팅해둘게요. 배호 선생님 자기만의 중저음 보이스가 무척이나 잘어울려 인상깊은 노래이죠. 안내를 해드려 보고 있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67년도엡 발표가된 노래 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역시 배상태 선생님이 작곡을 하셨던 노래 입니다. 현재이 2015년이니 현재으로부터 48년전에 발표 하셨던 곡인 돌아가는 삼각지입니다. 요즘도 배호 선생님 하시면 생각이 나는 사랑받은 노래입니다. 가수활동당시 매우 많은 노래들을 발표하셨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랑해주시는 노래들중에 한곡이 바로 이노래에요. 오랜 세월이 흘러도 노..

자세히 보기...

 

은하철도999 노래 주제가OST

은하철도999 노래 주제가OST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만화 주제가를 준비를 했습니다. 준비한 노래는 바로 은하철도의 주제가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김국환씨가 부르셨었던 노래이죠. 예전엔 에니메이션의 OST에 가수분들이 꾀많이 참여를 하시게 되어지게 됬던것같아요. 저도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애니에미션입니다. 현재 생각해보게되면 내용이 상당히 심오해었던것같습니다. 이 작품은 마츠모토레이지가 창작한 애니메이션인 것이기도하죠. 은하철도999 노래 간만에 생각나서 찾아듣게 되게 되어졌는데 만화장면장면이 생각이 나기도하네요 등장인물로는 철이, 메텔, 차장등이 나오도록도죠. 기계인간이 되기 위해 철이는 신비로운 여인 메텔과 함께 안드메다의 어느별로 가기 위해 여행을 해보시게되는 내용이죠. 열차 9..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