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하철도999 노래 주제가OST

자산@ 2023. 1. 4. 19:27

 

은하철도999 노래 주제가OST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만화 주제가를 준비를 했습니다. 준비한 노래는 바로 은하철도의 주제가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김국환씨가 부르셨었던 노래이죠. 예전엔 에니메이션의 OST에 가수분들이 꾀많이 참여를 하시게 되어지게 됬던것같아요.

은하철도999

저도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애니에미션입니다. 현재 생각해보게되면 내용이 상당히 심오해었던것같습니다. 이 작품은 마츠모토레이지가 창작한 애니메이션인 것이기도하죠. 은하철도999 노래 간만에 생각나서 찾아듣게 되게 되어졌는데 만화장면장면이 생각이 나기도하네요

은하철도999

은하철도999

등장인물로는 철이, 메텔, 차장등이 나오도록도죠. 기계인간이 되기 위해 철이는 신비로운 여인 메텔과 함께 안드메다의 어느별로 가기 위해 여행을 해보시게되는 내용이죠. 열차 999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을 담은 내용입니다.

은하철도999

은하철도999

어렸을때에는 별생각없이 보았었지만 현재는 참 소름이 돋는 스토리의 영화에요. 기회가 되어지면 그리고번 보시고싶은 애니메이션이기도 한대요. 오늘은 주제가를 준비를 해보았으니 오늘 준비를 해본 동영상으로 노래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은하철도999

김국환씨가 불렀었는데 타타타와 같이 더불어 최고의 히트한 노래들이 아닌걸까 싶어요.

웬지 모르게 감상하고 있으 면 군가같은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게 되는데것같습니다. 힘차게 달려라! 이부분들이 특히 군가같은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기도 합니다. 하단에는 비교적 화질이 좋았었습니다

가사도 같이 같이 나오니까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 보기 해보며 더더욱 좋으실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은하철도999 노래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저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무료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최근에 경제가 정말 어렵다고 하죠. 다양한 회사들도 어려워지고 있답니다. 회사가 어려워지다보게되면 내부적으로 문제도 많이 있고 시끄러워지기도 하시는것같네요. 이러한시기에 이직을 하시거나 퇴사를 하는 분들도 많아지시는듯한데요. 보다 더 좋은곳으로, 비전이 있는곳으로 옮겨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듯 합니다. 지금은 정말 퇴사를 하기 전에 미리 다른 회사를 알아보고 퇴사를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죠. 특히 가정이 있다고 한다면 미리 가실곳을 알아 두고 사직서를 제출하는 것이 현명한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퇴사를 회사에 통보 하게될때 제출하게 되어지는 사직서 양식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볼거에요. 회사에 이미 양식이 정해져있을수도 있긴 한데요. 가장 먼저은 임의로 사직서 양식을 작성해서 제출을하고 퇴사 의사..

자세히 보기...

 

유모비 요금제 요약정리

유모비 요금제 요약정리 요즘에는 알뜰폰 서비스 이용을 하시던 분들 정말 정말 많이 계실거에요. 저또한 지금 유모비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정말 반신반의 했었죠. 막상 이용하여보니 저는 정말 댑만족을 하고 있네요.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속도도 대단히 빠르기도 합니다. 다만, 멤버쉽 혜택이 별로 없다는게 흠이지만 기존엔 별로 멤버쉽 혜택을 별로 이용하지 않던 터라 저에게는 유모비 요금제가 정말 딱 좋더라교요. 아마도 제가사용하고있는 요금제를 다른 통신사에서 이용했더라면 월 8~9만원은 나왔을 텐데 말이에요. 먼저 유모비의 대표적인 요금제입니다. 바로 가성비요금제입니다. 대표적인 요금제답게 통화,문자,데이터 전부 골고루 들어가있기도 하며 가격이 매우 저렴하게 구성이 되어지게 되어있죠. 저는 가성비6을 이..

자세히 보기...

 

휴학증명서 인터넷 발급 신청하기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를 통해 서류를 신청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겠습니다. 근래에는 직접적으로 방문을 하지 않고도 컴퓨터를 통해 휴학증명서 인터넷 발급을 신청을 해보실수있도록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 오늘 방문하신 분들에게 휴학증명서 인터넷 발급 법에 대해 내용을 안내 할게요. 어렵지 않게 바로 발급 접수를 할수 있답니다. 바로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볼수가 있으신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발급을 위해 우선 이러한 식으로 정부24로 검색을 해 주셔야해요. 예전엔 민원24 홈페이지가 별도로 있었습니다. 최근엔 이러한 식으로 정부24로 검색하시면 밑에 민원24가 함께 나오도록 되어지더라고요. 이곳을 눌러 보셔야지만 바로 민원 검색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요. 이 방법으로 이동을 하시고 방문자분들이 필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