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가 좋아하는 말 칭찬 모음

자산@ 2022. 12. 1. 13:38

 

여자가 좋아하고 있는 말 칭찬 모음

여자가 좋아하는 말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멘트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작업멘트는 아니고ㅋ 여자분들이 듣게 되어지시면 좋아하는 말들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러한 칭찬들이라면 남자분들이 들어도 좋을듯합니다ㅋ

저도 즉시 찾아 보게 되었느데요. 22가지인데 살짝 손발이 오그라드는 멘트들도 있네요. 쉽게 입밖으로 내뱉지 못할말들도 있네요ㅋ 솔직히 말해서 오그라드는 멘트들이긴 하지만 실제 좋아하는 사람이 이러한 방법으로 말해주시게 되면 심쿵일겁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말

1. "야 너 예쁘다"2. "너 내꺼할래? 나랑 사귀자"3. "우리 헤어지지 말자"4. "넌 내꺼야. 영원히 같이 하자"5. "마누라 ~ 여보 ~ 자기~"

6. "너 귀엽다. 뭐 사줄까?"7. "우리 밥 먹으러 가자"8. "놀러갈래? 음.. 놀이동산 가자"9. "우리 결혼할래?"10. "바보. 울지마라"

11. "애기야~ 이쁜아~"12. "내가 애교 부려줄까?"13. "안아줄게"14. "내가 뽀뽀해줄까? 키스해줄까?"15. "넌 평생 내가 찜했어"

16. "내가 너 아프게 안할게"17. "평생 지켜 줄게. 그러하니 어디 가지마"18. "넌 꾸미지 않으셔도 예뻐"19. "다른 여자보다 니가 더 예뻐"20. "니가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이다"

21. "난 너 없으시면 못살아"22. "사랑해"

 

관련글
 

복면가왕 음악대장 - 걱정말아요그대 듣기 (하현우)

안녕하세요 응답하라 1988에서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면서 다시한번 큰히트를 받고 있는 노래가 있어요. 바로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인데요. 얼마전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걱정말아요 그대를 다시 불러서 정말 높은 평가를 받았죠. 음악대장이 과연 누구일까요!? 네티즌들에 의하면 이분은 바로!! 국가스텐의 하현우씨로 추정이 되고 있으시죠. 제가 생각하기에도 .. 그냥 맞는것같습니다ㅋ 예전에 프로그램에 출연하셔서 4옥타브 도까리 올라간다고 말씀하셨던 적이 이었는데 이를 근거로 하현우씨로 추측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들어보니 맞는것 같더라고요^^ 아련하게 가슴을 울리는 멋진 노래!! 복면가왕 음악대장만의 느낌으로 부르신 노래!! 그냥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한번 들으며 매일매일 듣게 되는 노래네요...

자세히 보기...

 

매트릭스 a말이필요없다 최고의영화.

참신한 스토리와 소재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이거슨 레전드acme 거대한 충격을 선사, 과연 이 세계는 진짜일까, 에 대한 화두같은 영화이다. 장자의 호접몽을 연상시키는 전반적인 스토리는 우리의 일상을 의심케 했다. 앞으로 매트릭스와 같은 대작은 쉽게 나오지 못할 것이다. 그 대작을 내손으로 쓰기 전까지... sf영화의 교과서.. a말이필요없다 최고의영화. 역대 최고의 영화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영화~~ 내인생 통틀어 최고의 영화 내가 본 영화중 가장 완벽에 가까웠던 영화이다. 워쇼스키 남매는 무슨 약을 빨고 이런 영화를 제작했는지 놀라움 따름... 내가 생각하는 sf의 3대작중 가장 뛰어난 대작. 인간이 만들수있는 상상력의 한계를 벗어났다. 말 이 필 요 가 없 다 엄청나다 1999년, 제대하고 아무것도..

자세히 보기...

 

개성있는 과테말라 여행

개성있는 과테말라 여행 과테말라는 매혹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볼거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신록이 우거진 우림의 고대 유적과 화산 기슭의 작은 언덕에 자리한 마을, 오래된 마야의 관습을 발견해 보세요. 정글과 깨끗한 해변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바위 산도 찾아보세요. 과테말라는 중앙 아메리카의 서쪽 끝에 위치한 국가입니다. 스페인어뿐 아니라 20개가 넘는 민족이 구사하는 다양한 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3개의 화산 사이에 자리한 옛 수도인 안티구아(Antigua)를 방문하는 것으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이 도시에서 식민지 시대의 랜드마크, 열대 정원, 다채로운 주택들이 줄지어 있는 자갈길을 둘러보세요. 이 국가의 수도인 과테말라시티는 미술관, 박물관,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합니다. 페텐 이차 호수의 중앙에 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