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겠죠~~ 이번엔 한국의 대표 R&B가수이신 박정현씨의 인기를 얻은 노래인 꿈에를 포스팅 해 보겠는데요. 박정현씨 유명한 노래도 참 많으십니다. 저는 꿈에가 우선 떠오르더라고요. 오늘 제가 설명을 하며 안내해 볼 노래듣기 비디오는 꿈에 레전드 비디오이에요. 예전 러브레터에 출연하셨었던 비디오인거 같긴 한데요. 꿈에 라이브 전부 좋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꿈에 라이브 무대중에는 이 비디오이 최고 레전드인것 같기도해요. 누적 조회수도 110만 뷰가 넘는 비디오입니다.

박정현 꿈에

이날의 박정현 꿈에 애드리브도 정말 최고이고 곡으로 표현하는 한편의 영화를 보시는것과 같은 느낌마저 드는듯 한데요. 박정현씨 좋아하는분들은 꼭 준비해드린 꿈에 라이브동영상에 보시면 좋으실것같네요!

박정현 꿈에

가사,곡의전개,가창력,호소력 정말 뭐하나 흠잡을데 없는 멋진 라이브 무대였던듯한데요. 이 레전드 무대를 실제 현장에서 들었던 분들은 어떠셨을까요! 정말 최고의 무대라고 할만한것 같습니다.

박정현 꿈에

이번 시간에 소개한  박정현 꿈에 레전드 라이브 비디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정말 소름이 돋기까지 하게 되는데요. 정말 최고라 할만한 멋진 무대인것 같습니다.

박정현 꿈에

나도 깨지 않겠습니다, 이제 보내지 않으실거예요. 매번 나를 안아주시면 됩니다, 예전 모습처럼.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겠죠.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이제 쉬라며.최근에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겠죠.대답해줍니다,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바보같이 즐거워만 하는 날 보며 (날 보며) 안스런 미소로 (슬픈 미소로) 이제 나 먼저갈게 미안한 듯 얘길하겠죠.나처럼 그대도(그대도) 아시고 있었군요(꿈이라고 하는 걸)

박정현 꿈에

그렇다해도 고마워요, 이러한식으로라도 만나줘서. 날 안아주게되네요, 작별인사라며.나 웃어줄게요, 이러한식으로 보내긴 싫은데.뒤돌아서내요, 다시 그때처럼.나 잠 깨고 난다면 또 다시 혼자 있을거에요.저 멀리 가는데요. 이제는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또 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여지지 않죠.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고마워요. 사랑합니다. 나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하셨었던 영상이니 2000년대 중반쯤의 영상인듯한데 상세한 방영 일자를 모르겠는데요.

박정현 꿈에

정말 저 자리에 있으셨던 분들이 너무 부럽네요! 제가 들어 보게 되어진 최고의 라이브 레전드 영상인 박정현 꿈에 방문자분들도 바로 감상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헤드폰을 활용해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정말 최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