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한곡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노래 소개가 아닌 해외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대한민국의

여성전용주차장에 대한 반응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Facebook에 올라온 사진에 많은 해외

외국인들이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국에는 여성전용 주차공간이 있으며 공간이 좀더 넓고 분홍색 치마로 표시되어있다"

라고 소개를 하였는데요.

이에 외국인들이 어떻게 반응을 했는지 살펴볼까요!?

 

 

1. "왜! 아예 파일럿 유도등도 달지?"

2. "한국여자의 낮은 아이큐랑 연관이 있는건가?"

3. "아이큐 농담이 짜증나는건 나뿐인가?"

4. "공간이 넓다고? 여자가 주차 못한다는 방증이구만~ 페미니스트 등장전 3,2,1"

 

이라는 반응을 보였네요.

대한민국에는 유독 여성전용, 여성전용이 많기도 하죠.

우선 제가 살면서 느낀건 이미 대한민국은 남녀평등이란건

없어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