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노사연 노래모음 노래듣기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저는 노사연의 그 파워풀한 가창력이 너무 감상하기 좋은데요~

노사연 노래
노사연 노래

노사연은 대학생 가요제 출신으로 <돌고 돌아가는 길>이란 노래로문화방송 대학생 가요제에 출전해서 금상을 수상했어요.2집 앨범에 <만남>이 엄청난 사랑을 끌면서 MBC 10대 가수가요제 최고 인기상을 차지했어요~

노사연 노래
노사연 노래

그리고 워낙에 노사연씨가 입담이 참 좋으시죠. 그렇다보니 가수 외에도 mc로도 많이 공식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그시절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을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꾸준한 공식 활동을 했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TV에서 번번이 보실수가 있기도하죠.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노사연 노래
노사연 노래

타고난 입담으로 이무송과 같이 라디오와 여러 프로그램에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동하고 있답니다.2010년에는 가수로 데뷔한 지 27년만에 연기자로 변신하기도 했네요~노사연 노래모음 듣게 되시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번엔 방문 하신 분들도 편안하게 음악을 들어 보기를 할 수가 있게 노사연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곡들 듣게 되면서 오늘 하루 보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후에도 좋은 노래 설명을 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