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공개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음악감상을 소개를 해보고자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다운 하지도 않고 바로 바로 감상을 해 볼 수가 있는 모음집을 가지고와보게 되었는데요. 공휴일이니 시간내어서 기분전환도 할겸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트로트 모음
신나는 트로트 모음

최근에는 트로트에 관련된 벽이 많이 사라진것 같습니다. 20~30대의 젋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굉장히 많아지셨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상당히 젊어진듯하기도 하지만요. 오늘 감상하실 신나는 트로트 모음들도 대부분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의 곡들이 많네요.

신나는 트로트 모음
신나는 트로트 모음

무엇보다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한번만재생을 시켜보신다면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더더욱 좋은것 같네요.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 할지 생각이 안나거나 귀찮다며 오늘 준비한 메들리가 좋을 텐데요.

신나는 트로트 모음
신나는 트로트 모음

바로 저도은 신나는 트로트 모음을 감상하게되는데요. 기분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점점 어깨가 덩실거리게 되어지더니 현재는 아주 기분이 좋아졌죠. 물론 음악은 이러한 매력이 있는듯해요.

위에 준비해본 모음과 밑에 준비해드리 모음으로 오늘 충분하게 노래듣기를 할 수가 있을겁니다.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제작하시는 분들이 참 들어보시기 좋으며, 신이나는 곡들로 잘 만들어주신듯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정보공개에서 신나는 트로트 모음 음악감상을 준비해보았네요. 어떠셨는지 모르겠는데요. 휴무일인데 흥겨운 멜로디의 노래를 들어보기 해보며서 기분전환 하시게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