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용약정리

자산@ 2022. 8. 30. 22:18

 

근래에 재미난 영화들이 참 많이 개봉을 해드려 보고있죠. 저또한 보고 싶은 영호가 너무 많네요. 최근는 영화표의 가격이 많이 올랐죠. 그래서 사실 상당히 부담스러운데요. 오늘은 롯데시네마 할인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신용카드 외에도 다양한 제휴 카드들이 있습니다. 자 그럼 즉시 살펴보도록할겁니다. 제휴 카드들이 엄청 엄청나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는 게 확실해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먼저 위에 보시는 것과같이 롯데시네마로 검색을 해보셔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밑에쪽에 이러한 식으로 바로 가기 서브 메뉴들이 바로 나오게 될텐데 이들 중에서 할인 가이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그러면 바로 할인 카드들에 대해 검색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카드 할인, 포인트 할인, 통신사 할인 이러한식으로 순서로 있네요. 먼저 통신사 할인부터 보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먼저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통신사 카드인 티 멤버십 카드부터 보도록 할까요. 3D영화의 경우 8000원 할인이 되는군요. VIP의 경우 연 5회 무료 예매가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소지는 후에는 1천 원 할인이 되는군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다음은 KT 멤버십 할인카드입니다. VIP 등급이라면 본인은 무상으로 예매가 가능하고, 동반 1인 최대 3500원 할인이 되어지게 되네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다음은 LG U+멤버쉽입니다 .VVIP/VIP/다이몬드 회원의 경우 무료 관람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골드 회원의 경우 3천 원 할인이 되어지시는데요. 먼저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하여 찾아보았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그 외에는 신용카드 할인이 있네요. 제휴 카드가 엄청 많은데요. 그로 인해 방문자분들이 직접 조회 해보실수가있는 게 좋은데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안내를 해보았는데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