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은행 군인적금 안내 [사병/간부]

기업은행 군인적금

반가워요 양키오락인데요. 이번엔 알찬 정보 한가지 준비 해보았습니다. 한국 남성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군대를 다녀오죠!! 이번엔 군인을 위한 금융 상품 소개를 해 볼거에요!! 전체 남성이 군대에다녀오기 때문에 군인을 위한 상품의 수요도 상당하네요.

사실 저는 이러한게 포함되는지 잘몰랐었다가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금리가 아주 높습니다. 일반적인 금융 상품들은 최근 금리가 1%대인데 반해 이 상품들은 5%대가 넘습니다!! 반면 조건이 군인이어야한다라고 하는 전제조건이 있네요.

기업은행 군인적금

그렇다보니 이러한금융 상품을 가입해 주시는게 좋네요. 이번엔 간부와 사병의 상품 전부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상단에는 간부를 위한 상품이에요. 직업군인들을 위한 상품인데 사관생도 및 학군사관후보생, 군무원도 포함이 됩니다.

기업은행 군인적금

자동이체시에는 우대금리도 제공이 되어지게 되며, 정액적립식 상품인데요. 1인당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해서, 1년제, 2년제, 3년제가 있어요. 월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으로 제한이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IBK기업은행 군인적금 상품 금리 살펴보도록할겁니다.

기업은행 군인적금

IBK기업은행 군인적금의 금리입니다. 보이는 것처럼 3년으로 하게 되어지면 3.10%입니다. 이 화면에서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보게 되어지면 최대 금리가 5.1%가 될껍니다.

기업은행 군인적금

이런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것처럼 우대금리 내용입니다. 상단에 조건이 있죠. 최고2.0%까지 올라가긴 하게 되는데 조건이 많이 있죠. 이런 방법으로 군간부를 위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았어요. 일반 사병을 위한 상품도 있죠. 금리가 더 높았어요.

기업은행 군인적금

위에 보는 것처럼 일반 사병을 위한 상품인ㄴ데요. 최대 5.8%까지 금리가 적용이 될껍니다. 금리가 정말 상당히나죠!? 전역후에 이용할 자금을 미리 마련해 놓으면 상당히 좋으실겁니다.

기업은행 군인적금

위에 보이신는것과같이 금융상품의 상세정보들도 지금 살펴보시기바래요. 자유적립식이며 실명의 개인으로 군복무중인 사병 1인당 1개의 계좌가 개설이 간으합니다. 또한 기간은 6개월 이상 2년 이하여야 합니다. 적립금 제한이 있기도 한데 10만원까지 되는군요.

기업은행 군인적금

다음은 금리부분이시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2년을 하면 기본금리 5.3%를 받아 보게 되어지거든요. 정말 이만한 금리를 주게되는곳이 없어요. 엄청나신데요. 2년 초과후에는 변동금리가 적용이 되어져요. 추가적인 우대금리도 적용이 되어지거든요.

기업은행 군인적금

우대로 최고 0.5%가 붙게 되어집니다. 군인들만 사용할수가있는 금융상품입니다. 그렇기에 100일휴가등 나오셧을 경우 빠르게 상품가입을 해 놓으면 매우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복학한다거나 복학하시기전에 모아놓은돈으로 약간은 필요하신것들 구입하고 준비할 수가 있기 때문에 큰 참고가 될겁니다.

카테고리의 다른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