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 고객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사용해보시는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주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드리고 있는 통신사이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교적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눠볼수가 있을듯해요. 그러므로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또한 유선서스로 각기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휴대전화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을 거에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장우선 무선서비스로 분류되는 핸드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 안내이기도한데요. 핸드폰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서 연결할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할수도 있답니다.

앞 두번호는 공짜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해보시기바랍니다. 또한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365일 쉬지않고 지원이 되고있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 되어진 부분들이에요. 소리만 들어서는 다소 답답해주게 느껴지실 분도 있을 거예요. 그렇기에 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ARS안내도도 준비했네요. 상단에 희망 하시는 항목이 없다고 한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해주시게 되면 되겟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한 다음은 유선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부분들이십니다. 온라인이나, 집전화 또한 TV등의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질문을 하실때에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꽁짜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하시면 되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동일해주게 아침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되는데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역시 유선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소개가 되어 지게된 페이지가죠. 온라인이나 TV는 상단에 소개한 전화로 질문을 해보시면 되겟죠.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오늘 소개를 해본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