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성있는 과테말라 여행
자산@ 2020. 3. 5. 00:30
개성있는 과테말라 여행
과테말라는 매혹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볼거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신록이 우거진 우림의 고대 유적과 화산 기슭의 작은 언덕에 자리한 마을, 오래된 마야의 관습을 발견해 보세요. 정글과 깨끗한 해변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바위 산도 찾아보세요. 과테말라는 중앙 아메리카의 서쪽 끝에 위치한 국가입니다. 스페인어뿐 아니라 20개가 넘는 민족이 구사하는 다양한 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3개의 화산 사이에 자리한 옛 수도인 안티구아(Antigua)를 방문하는 것으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이 도시에서 식민지 시대의 랜드마크, 열대 정원, 다채로운 주택들이 줄지어 있는 자갈길을 둘러보세요. 이 국가의 수도인 과테말라시티는 미술관, 박물관,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합니다. 페텐 이차 호수의 중앙에 자리한, 수공예점과 카페로 가득한 섬 마을인 플로레스를 방문해 보세요. 코반에서 과테말라 최고의 커피도 맛보세요.
마야 문화는 과테말라에서 발생했으며 그 전통은 계속해서 번창해 가고 있습니다. 서쪽의 고지대에 있는 케트살테낭고는 마야인의 삶의 증심지이자 파나하첼과 같은 흥미로운 장이 서는 마을로 들어가는 관문입니다.치치카스테낭고는 자수로 유명합니다. 퀴리구아의 기념비적인 피라미드 유적을 둘러보거나 북쪽으로 이동해 티칼과 엘미라도르의 경이로운 사원 유적을 감상해 보세요.
과테말라의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 풍경에는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산 페드로 라 라구나 및 산타 크루스 라 라구나와 같은 예스러운 마을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아티틀란 호수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즐겨보세요. 걸어서 세묵 참페이로 이동해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폭포를 감상하고 동굴 탐험과 튜브 타기를 즐겨보세요. 활화산인 파카야 화산의 분화구로 하이킹을 떠나보세요. 밀림으로 뒤덮인 라구나 라츄아 국립공원(Parque Nacional Laguna Lachua)에서 호수 주위를 거닐며 원숭이, 재규어, 다양한 새들을 찾아보세요.
태평양 연안을 따라 말을 타고 몬테리코의 검은 모래 해변을 둘러보고 알을 품고 있는 바다거북을 구경해보세요. 파레돈에서 과테말라의 서핑 문화를 경험하고 카리브 해안에서는 리빙스턴(Livingston) 여유로운 매력에 빠져 보세요. 격동의 역사를 지나긴 했지만 현재의 과테말라는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그러나 관광 코스를 벗어난 지역을 방문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과테말라로 가려면 항공편을 이용해 과테말라시티의 라아우오라 국제공항에 내리고, 저렴하고 효율적인 버스를 이용해 이 매혹적인 국가를 여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