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숨은보험금찾기 이렇게 해보세요

 

살아가면서 개인보험은 모두다 들어두실겁니다. 그리고 보험 상품에 가입했다가 해지를 하는 경우도있고, 갈아타는 경우도있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숨은보험금찾기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보험사를 옮기다가 보면 수령할수가 있는 보험금이 있는데 수령하지 못하고 지나치는 경우도있을겁니다.

 

 

 

보험금의 지급사유에 해당이 되었지만, 청구되지가 않았거나, 지급이 되지 않았던 보험금에 대해서 한번에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사이트가있는데요.각각 보험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한번에 모든 보험사들에 대해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내보험금 찾아줌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소비자들에게 쉽게 숨은 보험금에 대해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도록 지원을 하고있는 사이트인데요. 사이트의 가운데 보시면 '숨은보험금조회하기'라고 버튼이 있어요.

 

 

 

이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본인인증 절차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이름과 전화번호, 주민번호를 입력해주신후에 다양한 본인인증 수단을 이용해서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바로 보험가입내역 조회결과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자신의 보험가입정보들에 대해서 모두 나오게 되어지죠. 그리고 스크롤을 좀더 내려보세요.

 

 

내려보시게 되면 이렇게 미청구보험금 조회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만약 여기에 여러분들도 미청구보험금이 있다면 여기에 모두 상세한 정보가 나올겁니다.

 

 

그리고 지급금액까지 확정이 되었는데 수령하지 않은 휴면보험금도 모두 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통합으로 숨은보험금찾기를 해보는 방법 살펴보았어요. 생각지 못한 꽁돈 찾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