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신화물 지점조회 전국안내

자산@ 2021. 1. 9. 13:34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화물을 보낼때 필요하신 화물택배사인 대신화물에 대하여 안내해드릴게요. 전국에 있는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해볼수 있는 서비스 사용법으로 안내를 할 텐데요. 전국에 생각보다 많은 대리점, 지점이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모르고 있는것이죠. 그래서 전국의 모든 지점을 찾아보는 방법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는데 이 방법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법

저 역시 일반 택배사로는 보내지 못한 물건을 보내야하게될 때가 있어요. 그전에 휠과 타이어를 중고로 판적이 있었는데 이때저 역시 가까이에 있는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해보았었답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대신화물 검색

평소에는 잘 몰랐었는데 집 가까운곳에 주위에 있더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전지역에 안내하려 하게 되는데 방문하신 분들의 거주지에 생각 하는것 보다 주변에 있을수도 있군요.

자그러면 조회를 해봐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검색을 가장 우선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시고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서비스안내 취급점조회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게 될거에요. 이 부분에서 위의 메뉴에서 '서비스안내'를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의 서브메뉴중 취급점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지역으로 검색

그러면 전국에 있는 전체 대신화물지점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으십니다. 동이름이나 지역이름을 입력 하셔서 검색을 빨리 할수도 있어요. 또한 지도상에서도 선택이 가능하기도 한대요.

 

대신화물 지점조회

 

전국 모든 영업점 조회가능

방문자분들이 궁금한 지역을 선택을 하여서 해당 지역의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할수도 있는데요. 또한 이렇게 연락처도 같이 소개가 되어 있고 클릭을 하게되면 지도가 나오게 되는데요.

 

대신화물 지점조회

 

대신화물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렇게 연락처와 같이 지도상의 위치도 완전히 확인해보실수가 있어요. 이번엔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설명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 보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신화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