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보기

자산@ 2021. 1. 5. 02:42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조치원의 기차역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치원에는 각대학교들의 캠퍼스가 있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기차를 사용하신 분들도엄청 많기도 합니다. 기차시간이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은데요. 그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보기

이번엔 간편하게 조치원역 기차시간표를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보겠는데요. 기차 요금과, 출발시간, 도착시간에 대해도 알아 보실수가 있습니다.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조히원역 경부선 선택

가장우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검색창에서 '조치원역'이라고 서치를 해 주신다면 '기차역정보'가 나오도록 될 겁니다. 이 부분에서 '조치원역 경부선'을 누르세요.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요금 시간표 선택

클릭 하시면 바로바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역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요금/시간표'를 눌러보게 되어지면 바로 바로 역에 관련된 내용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도착역 선택

그러면 이 화면에서 도착지를 선택 하실수가 있네요. 출발일자와 도착지를 선택을 해주면 해당 방향으로 가는 기차들이 전부 조회가 되어진답니다.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출발일자 선택

저는 위쪽 방향인 서울역으로 선택을 해보았어요. 기차 운행시간이 매번 그대로동일한것은 아닐수 있어요. 그러하니 방문해주신 분들이 사용을 하실 날짜를 선택해주고 조회를 해보는것이 좋아요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실시간 시간표 확인가능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바로 조치원역에서 서울방향으로 가는 기차들이 전부 조회가 되어 지죠. 대부분 1시간에 한번씩은 기차가 있는것 같군요. 또한 운임에 관련 되어진 도움되는부분들도 조회가 되어지는데요. 이번엔 조치원역 기차시간표를 조회하는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