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보고싶은 영화가 생겼는데요. 그래서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한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신작들이 개봉을 미루고 있다가 최근에 몇몇작품이 개봉하였는데 너무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법 찾아보았는데요. 전국에 있는 모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을 알아보실수가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눌러주시거나 하단에 달아놓은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여러분들이 보고자 하시는 극장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영화관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경북/대구 그리고 광주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3월25일 기준으로는 아직까지는 휴점을 한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하셔도 영화를 볼수가 없어요. 언제 휴점상태가 풀리는지는 여러분들도 홈페이지 보시면서 체크하셔야 할거 같아요.

 

 

휴점한 상태라서 이렇게 보시는것 처럼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제대로 나오고 있지 않네요. 그냥 방문하셨다면 시간낭비 하셨을수도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미리 살펴보시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해보시면 시간낭비 없이 영화를 보고 오실수가 있을겁니다. 아래는 바로가기 링크에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