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치 pc버전 설치파일 받기

자산@ 2020. 4. 5. 21:04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한 가지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릴 프로그램은 트위치 pc버전 입니다.

 

 

 

예전에는 국내에서 대부분 실시간 스트리밍은 아프리카 서비스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아마존에서 개발 되어져 서비스 되어지고 있는 트위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트위치 pc버전 안내를 해볼건데요.

 

 

 

아무래도 트위치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보시는 것 보다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바로바로 보시는게 더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윈도우용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텐데요 트위치는 최근에 가장 잘 나가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해 줘 시계 되었다면 바로 위에 보이는 것처럼 메뉴전체보기 버튼을 확인하실수가 있을 겁니다 여기를 눌러 주시면 전체 메뉴가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이렇게 전체 메뉴를 살펴보시면 앱 다운로드라는 메뉴가 보이실겁니다이 메뉴를 눌러 주시기 된다면 트위치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앱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다양한 트위치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볼 수가 있을 건데요 윈도우용과 맥용이 있으니 여러분들의 운영체제 참고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