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서산 지역에서 영화 보러 가실때라면 오늘 안내 참고가 되실겁니다.

 

 

 

바로 그러면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볼게요.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보실수가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예매할수가 있는 좌석까지 볼수가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시간표를 보시려면 이렇게 롯데시네마라고 먼저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영화관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극장 선택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시게 될겁니다. 여기에서 영화관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충청/대전 눌러주시고 서산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서산 선택을 하셨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극장은 서산시 동문동 193-1번지에 위치해 있네요. 그리고 상영관은 총 7개, 그리고 좌석수는 945석입니다.

 

 

아래로 스크롤 내려보시면 이렇게 여러분들도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여기에 보시면 상영시간과 함께 잔여 좌석 정보도 함께 표시가 되어져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주차장 이용정보도 함께 안내를 해볼게요. 영화관 1층이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영화 관람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오늘은 강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홈페이지

 

 

댓글